여러분과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식품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정성을 다합니다.

공지사항

대전 인도 해외시장개척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9-29 16:39 조회3,254회 댓글0건

본문

대전해외시장개척단, 인도시장

인도 상담회 (2)

 

▲(주)에스디코리아 손세민 상무님 

 

 

​대전 인도 해외시장개척단 768만 달러 수출계약 성과 올려

 

대전시가 파견한 인도 해외시장개척단이 768만 달러의 수출계약 성과를 올렸다.

개척단은 1834만 달러 상당의 수출 상담도 가져 추가 성과도 기대된다.

㈜매인, ㈜셀아이콘랩, ㈜시온택, ㈜알피에스, ㈜에스디코리아, ㈜에스엠인스트루먼트, ㈜텔트론, 위더스코리아㈜ 등이 참여한 인도 해외시장개척단은 지난 18일부터 23일까지 엿새 간 인도 뭄바이와 첸나이 등에서 현지 바이어들과 만나 768만 달러(87억 원)의 수출 계약을 맺었다. <사진>

펩타이드 화장품 소재 전문 벤처기업인 ㈜셀아이콘랩은 인도 H사와 52만 달러, I사와 57만 달러 상당의 주름개선 제품 수출 계약을 진행키로 했다.

㈜매인은 인도 C사에 모델링 컵 팩과 에센스 마스크 등을 수출계약을 가질 예정이며, 에어베어링과 볼베어핑 회전축을 만드는 ㈜알피에스는 인도 M사와 45만 달러 수축계약을 맺었다.

㈜에스디코리아는 인도 G사를 비롯한 5개 바이어들로부터 50만 달러 정도의 수출계약 등을 맺었고, 향후 물량을 늘려갈 예정이다.

수출 상담도 110건 1834만 달러(209억 원)에 달했고, 뭄바이 총영사가 지역 기업 제품들의 수출계약 성사에 지원을 약속해 추가 성과도 기대되는 분위기다.

김기환 시 기업지원과장은 “대전 인도 해외시장개척단 파견을 계기로 인도 해외시장이 확대될 수 있도록 수출마케팅사업을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비즈니스 상담회가 실질적인 수출로 실현될 수 있도록 해외지사화 사업 및 사후 출장관리비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후관리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출처 : 중도 일보_강성우 기자 khaihide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